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뭔 X소린가 저 제목은 하실분도 있을지 모르지만;;

컨디션+귀찮음+게으름+기타 등등의 문제로 4월을 거의 날렸다는..

그래서 기획편으로 준비한게 바로

"유리창 뒤에 세상"

기대도 안했다 하시겠지만

나름 찍은게

 

이런사진들이다.. (좀 튀어보일라고 방금 뭔가 수정한 사진;ㅋㅋ)

 

위에 사진 보시고 맘에 안든다 하시는분은 과감하게

빨간색 X 표시 를 눌르시길 바람돠..

자 그럼;;;;;;;

 

아마 요 사진이 뉴마켓 갔다오는 레스토랑 안에 찍은 거같군..

나중에 좀더 선명하게 하기로 하고 다음;;;

 

요건 꽃짚에 있던 인형들..

뒤에 빛나오고 유리에 반사되고

아 이런걸 어케 찍어야 잘찍나 무지 고민했더란;;;

 

요건 그 꽃집에 있는 꽃.. 호접란꽃 같기도 한데 아예 허연게 뭔가 다를듯...

 

요기는 뉴마켓 골목에 있는 가구 전문점인걸로 기억..

초록색 유기들이 색이 참 고와서 찍었더란;;;

글고 보니 전체적으로 초록색이구나;;;

 

전에 찍을땐 저 위에 사과머리가 없었는데

몇주사이에 하나 더 생긴..

나름 재미난 인테리어라..ㅎㅎ

 

좀더 옆에서 찍으면 도로위 차들과 가게의 불빛을 보케로 넣을수 있다;;ㅎㅎ

 

한발 더 다가가서 한컷..ㅎㅎ

조리개 괜히 쪼였나 싶네; 쩝

 

뉴마켓 네스프레소 앞..

중절모가 눈에 들어와서 문득 돌아가신 할배가 생각나더란..

지난주말이 1년째되는 날이었더란.. 참 커피 좋아하던 분이었는데

아 할부지하고 외손인 나하고 관련된 얘기는 참 많다 다음에 한번 올리기로하고..

 

 

아마 실내 인테리어 해주는 곳이지 싶다. 타일이랑 벽지 하며..

낯설지가 않아.. ㅋㅋㅋㅋ

 

아 여기에 있는 모니터들이 어찌나 갖고 싶은지..

모니터 하나 사고 싶다..ㅜㅜ

집도 없는데;;ㅠㅠ

 

그옆에 보니 더 큰 모니터가 똭;;;;

저걸로 컴터하면 우아. 진짜 편하게따;+_+

 

그냥 길가에 있는..

조명빨인가;;

 

요기도 길가다가 빛이 참 신기해서..

좀 산만한가;; 인테리어가???

 

요거 요거 뉴질랜드 특산품 전문점일듯..

요거 조명 잘받아서 색잘 나온..

옆에 키위 인형도 있군; ㅎㅎ

 

누가 문깨고 들어갈까봐 인지 철제 셔터로 막아논곳..

굉장히 오랫만에 보는건데 말이다..

요새는 거의 안쓰는 거 같던데; 거의 몇년간 못봤다.

어릴때 일하다 저기 손가락 살짝 껴서 아주 안좋은 기억이 스치는..ㄷㄷㄷㄷ

근데 저건 그냥 망인가.. 접히는 리벳이 안보이네;;

 

오늘의 마지막.. 시계다.. 것도 3개 다.. 하나는 배꼽시계 나머지는 12시~ 

독특한 디자인이군 하며 찍었다. 내생각엔 저 12 숫자로 된건 벽걸이 용도 일거 같다..

오른쪽에 살짝 등장한 손은 바로 내손;;ㅎㅎ

 

 오가는 길에 보면 쇼윈도에 정말 다양한게 진열되어 있다.

나름 광고도 되고 보는이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다..

그런 유리창 안을 제대로 찍고 싶었는데 아직좀 부족하군..ㅎㅎ

무튼 다음 편을 기약하기로 하고 이만..ㅎㅎ

Posted by 아린(我燐)
|